고객센터

개통전 꼭 읽어보세요. 개통시 유의사항.

공통적인 안내사항


-단말기의 분할상환금은 연이율 5.9%할부이자가 포함되어있습니다. 최종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.


-즉시결제(현금완납)개통의경우. 가까운대리점 또는 114(고객센터)를 통해 개통후 일시처리하시면됩니다.


-당월 사용 요금의 위약금(체납금액) 및 납부금액이 35만원이상일시 개통이 지체. 안될수있음으로 꼭 미리 요금 납부를 해주세요.


-복지할인, 보험, 부가서비스, 등 단말기할부금과월요금 외 에 모든사항은 개통전 고객님께서 직접 확인하셔야 합니다.


(보험은 개통일로 14일 전으로 고객센터또는 가까운대리점을 통해 가입 가능 합니다)


말씀주시면 신청서 접수 이후 통신사의 위약금 및 잔여할부금은 체크해드릴 수 있습니다. 







-개통요금제 유지기간

-공시지원금의 요금유지기간 6개월 사용 7개월차 요금제변경가능(48000원 이상요금제)하위요금제 변경시 차액의 정산금이 청구됩니다

-선택약정의 요금유지기간 4개월 128일 유지후 요금제 변경가능(자유롭게변경가능)


개통후 요금제변경시 자사의 지원금액은 전액 환수됩니다. 이점 꼭 숙지해주세요.

유지기간을 미유지하시고 요금제변경시. 전액 지원금 환수가 이루어지기 때문에. 이점 꼭 지켜주세요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모든 통신사의 핸드폰 유지기간은 186일입니다. 

이후 요금제변경및 기기변경 등은 가능합니다 단위약금이 청구될순있습니다.

단 186일 이전에 유심을 단독으로 다른기기로 옮기 다거나. 

단말기가 마음에 들지않아. 다른기기로 변경 또는 개통기기를 판매하실 수 없습니다.

불완전거래로. 통신사에서 바로 수신이오고. 

모든 법적인 책임과. 수수료부담. 등은 고객님의 몫이 될수있으니 이점 꼭 숙지해주세요.

(휴대폰깡 소액대출 내구제 대출등의 이용을위해 개통후 재판매시 전기통신사업법 32조 4항에의거 형사처벌의 대상이됩니다)









-부가서비스


저희 조선폰팔이에서는 어떠한 부가서비스도 별도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.

다만 각통신사별 무제한요금제에 따른 무료 부가서비스는 자동 가입 됩니다.

기존핸드폰의 보험및 유지중인 부가서비스는 새핸드폰 개통시 자동 해지되며 꼭 통신사를통해 

각별히 확인하여 불편함없이 이용해주세요

(기존핸드폰파손시 보험신청후 새기기를개통하면 인정받으실수있습니다 개통이후에는 기존폰 보험은 해지됩니다.)









개통안내


- 010신규의 경우 꼭 조선폰팔이의 상담원과 통화 후 진행해주세요. 통신사별 신규 접수를 받지않아요.

-일시정지 고객님은 개통시점에서 일시정지 해제 후 개통처리 됩니다

-기기변경은 대부분 기존유심으로 개통진행을 원칙으로하고 있습니다

개통후 간혹 유심의 인식이 이뤄지지않을 경우 가까운 각 통신사의 대리점으로 방문하여 유심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

-통신사의 개통기간은 최소 당일개통되지만. 통신사의 사정에의해 최대 2주이상소요될수있다는점 참고해주세요

-개통전 단말기의 개봉및 파손의 책임은 전적으로 고객님에게 있습니다. 절대 개봉하지말아주세요

소비자 보호원에서도 재하의 손상으로 재판매가 불가능 할때의 모든 책임은 소비자에게 있다 답변 받았습니다











교환/환불안내


-교환/환불은 상품의 불량 오배송시만 가능합니다 

-제품의 불량일경우 모든책임은 조선폰팔이에 있고. 불량일시 왕복택배비는 무료입니다

>가까운서비스센터를 통해 "교환 품질보증서" 를 배부받아 새기기를 재개통후 불량기기와 서류를 같이보내주세요.

-기기 개통이후에는 어떠한 이유에도 단순변심으로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.

>>이해해주세요. 개통된기기는 서비스기간의 단축과 개봉된기기는 뜯어진 과자봉지와도 같습니다. 통신사에서 환불을 받아주지

않기때문에 기기값이 조선폰팔이로 그대로 청구되요. 절대 절대 꼼꼼히 살펴보시고 주문해주세요.



         개통전 박스 개봉시 어떠한 경우에도(기기를 잘못선택했을지라도)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(택배박스개봉후 꼭 세로쪽 하얀 스티커에 기종과 색상을 확인해주세요)

          그에따른 모든책임은 고객님의 부주의로 발생했으며 단말기 출고가 전액을 보상하셔야 합니다












목록

비교하기(0)

  • 비교하실 모델을
    선택해 주세요
  • 비교하실 모델을
    선택해 주세요
  • 비교하실 모델을
    선택해 주세요
전체삭제